2017년 1월 8일 일요일

하이큐 등장인물 - 카라스노 고교 1학년

하이큐 등장인물 - 카라스노 고교 1학년

하이큐 카라스노 고교 소개

카라스노 고교는 하이큐에 등장하는 고등학교이며, 상징동물은 까마귀다. 미야기 현에 있는 남녀공학 현립 고교이다. 카라스노 배구부는 강호로 유명하다. 그들이 강호로 불렸던 시절은 작중 시점 4년전에 봄 대회에서 미야기 현 대표로 전국대회에 출전했을때다.



전국에서도 3회전까지 올라가고, '작은 거인' 이 활동했던 시절이다. 카라스노 고교가 제일 강했던 시절이고, 미야기 현내의 최고 강호였다. 이후, 카라스노 전국 진출을 이끌던 명장 '우카이 감독' 이 은퇴하면서, 팀도 내리막길을 걷는다. 그래서, 다른 고등학교 학생들에게는 '무너진 강호, 날지 못하는 까마귀' 라고 불린다.


하이큐 등장인물 카라스노 고교 1학년


히나타 소요

하이큐의 주인공이며, 포지션은 미들 블로커 (센터) 다. 일명 '최강의 미끼' 다. 카라스노의 태양이며, 키와 몸집이 작아 배구선수로는 신체 조건이 부족하지만, 꾸준한 노력과 연습으로 괴물같은 체력과 민첩성, 스피드, 반사신경으로 다 커버한다.


초등학교 시절, 길을 가다 우연히 보게 된 TV에서 나온 카라스노 고교의 배구 봄고 대회 결승전 장면에서 키 작은 선수인 (작은 거인) 이 높게 뛰어 상대팀을 무너트리는 모습을 보고, 배구에 반하여 중학생때 남자 배구부를 만들며, 카라스노 고교에 배구부로 들어오게 된다.


성격은 밝고 활동적이며, 공부를 역시나 싫어한다. 작중 최고의 친화력을 보여주고, 대인관계가 원만하다. 하지만, 가끔씩 소심하고 겁쟁이 모습을 보여줄때도 있고 긴장을 많이 하는데, 긴장을 하면 배탈이 난다. 그래도, 끈질긴 정신력과 배구에 대한 열망은 대단하다.


카케야마 토비오

서브 주인공이며, 포지션은 세터다. 별명은 '코드 위의 제왕' 이며, 자기중심적이고, 독재적인 플레이 때문에 지어진 별명이다. 히나타의 최고의 파트너이자 라이벌이며, 배구는 초2때부터 시작했다.


오이카와 토오루의 후배였고, 오이카와에게 서브를 못 배우자, 서브를 눈으로만 보고 배웠다. 중1 때까지만 해도 선한 인상에 성격이 좋았지만, 2년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중3때는 인상이 험악해지고, '독재자' 라고 불린만큼 독선적인 성격이 된다.


중3때 경기에서 히나타 소요를 만나게 되고, 신체능력은 뛰어나지만, 스킬과 기술이 없는 히나타에게 '너는 3년 동안 뭘 한 거냐!' 라며 말한다. 이 후, 히나타에게 자신을 꺾어버리겠다는 선전포고를 듣지만, 아이러니 하게도 카라스노 고교에서 같은 편이 된다.



하이큐

댓글 없음:

댓글 쓰기